에어아시아는 태풍 ‘솔릭’의 영향으로 인천공항에서 출발/도착하는 일부 항공편을 아래와 같이 지연 운항합니다.
Read More에어아시아는 인도네시아 롬복 지역에서 발생한 지진과 관련해 롬복 및 인근 발리로의 출∙도착 항공편을 예정대로 정상 운항합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10년 연속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엑스가 지난 19일 영국 판버러 에어쇼에서 에어버스 사의 차세대 대형 항공 기종인 A330neo 34대를 추가 주문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에서 10년 연속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 엑스 그룹은 올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7% 상승하며 역대 1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15일 태국 방콕에서 탑승객 5억 명 돌파를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실리콘 밸리의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인 ‘플러그 앤 플레이 테크 센터(Plug and Play Tech Center)’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23일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호베르투 카를루스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 엑스는 지난해 4분기 매출액과 연간 매출액이 크게 상승하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5일부터 일주일간 2018년 첫 정기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오늘(2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 드라마 ‘미스티’ 제작 지원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오늘(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에어아시아 취항지 중 100개 도시를 여행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8일부터 일주일간 총 300만 좌석을 특가 운임에 구매할 수 있는 신년 맞이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 엑스는 올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14% 상승했다고 밝혔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