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29일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CEO의 자서전 발간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의 장거리 저비용항공사인 에어아시아 엑스는 지난 26일 설립 10주년을 맞아 2007년 11월 당시 첫 취항지였던 호주 골드코스트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12월 12일부터 제주-쿠알라룸푸르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어린이 승객을 위한 기내식 메뉴의 출시를 기념해 출시 당일 전 노선 어린이 승객에 해당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11일부터 일주일간 내년 항공권을 1년 먼저 더 낮은 운임에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은 에어아시아를 자주 이용하는 상용 고객이 더 쉽고 빠르게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고 활용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덤 플라이어(Freedom Flyer)’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23일 파리 에어쇼에서 에어버스사와 A320ceo 항공기 14대를 구매하는 계약을 맺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가 9년 연속 세계 최고 저비용항공사로 선정됐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4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 월드 트래블 어워즈(World Travel Awards, 이하 WTA) 아시아 & 오스트랄라시아’에서 5년 연속 ‘아시아 최고 저비용항공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5일부터 일주일간 2018년 출발 항공권을 한 발 앞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의 계열사인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엑스는 올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2% 상승하며 견조한 실적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22일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에어아시아 본사 ‘레드큐(RedQ)’에서 기내식 브랜드인 ‘산탄(Santan)’ 푸드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아시아 10개 도시를 10만 원대의 파격적인 항공 운임으로 여행할 수 있는 ‘아시아 1010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이 지난 14일 중국의 국영 금융기업 에버브라이트, 허난성(河南省∙Henan) 주정부와 저비용항공사(LCC) 운영을 위한 조인트 벤처 설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Read More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이 글로벌 온라인 여행 스타트업 ‘투어리스트리(Touristly)’의 지분 50%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인수 규모는 약 1천150만 링깃(약 29억 6천만 원)이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