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CEO 자서전 ‘플라잉 하이’ 발간
쿠알라룸푸르, 10월 31일 2017 - 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지난 29일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CEO의 자서전 발간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CEO의 자서전 '플라잉 하이(Flying High)' 에는 음악 산업에서 시작해 항공 업계 리더로 성공한 그의 커리어적 발자취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에서 보낸 유년기부터 영국에서 보낸 학창시절까지의 성장 스토리, 리처드 브랜슨 버진 그룹 회장과의 첫만남 일화 등 그의 성공의 발판이 되었던 꿈과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시내 대형 서점에서 진행된 발간 기념행사에는 에어아시아의 공동창립자이자 에어아시아 엑스 그룹 CEO인 카마루딘 메라눈을 비롯한 그룹의 주요 임원진들과 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서전 발간을 축하했다.
토니 페르난데스 에어아시아 그룹 CEO는 “처음 에어아시아를 설립했을 때 저비용 항공사의 성공을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시각들이 많았지만, 이번 자서전 발간을 통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을 증명하게 되었다”라며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이 책이 격려가 되고 자기 자신만의 놀라운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현재 '플라잉 하이' 는 해외 주요 서점과 아마존닷컴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1월 6일부터는 에어아시아 기내와 BIG 면세점 홈페이지(www.bigdutyfree.com)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